효과적인 콜드 이메일 캠페인을 계획하고 구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게시 됨: 2021-08-03

대부분의 B2B 마케팅 대화에서 콜드 이메일은 정기적으로 어려운 아웃바운드 마케팅 채널로 설명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종종 잘못 이해되기 때문입니다.

이메일 아웃리치라고도 하는 콜드 이메일은 귀하의 서비스/제품을 알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 알려지지 않은 사람에게 원치 않는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포함합니다.

특히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B2B 회사에서 자주 사용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또한 올바른 방법으로 수행하면 다른 고객 확보 방법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콜드 이메일이 너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콜드 이메일을 통해 결과를 얻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친하지 않은 사람들과 의미 있는 대화를 시작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고 그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는 것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콜드 이메일 전송이 실패하는 주된 이유는 실행 방식입니다. 지켜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B2B 디지털 마케터가 대부분 지식 부족으로 인해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여러 사례를 보았습니다.

다음은 보다 일반적인 몇 가지 예입니다.

  1. 어떤 상황에서 B2B 회사는 잠재 고객에게 워밍업할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는 대신 구매를 유도하여 잠재 고객에게 즉시 제품/서비스를 판매하려고 합니다.
  2. 인수 전략가가 회사의 성과에 대해 필요 이상으로 말하고 싶은 충동을 참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제목 줄이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만큼 매력적이지 않기 때문에 콜드 이메일 홍보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4. 다른 시나리오에서는 제목이나 이메일 본문이 아닙니다. 오히려 CTA(클릭 유도문안)가 너무 약하여 잠재적인 리드를 잃게 됩니다.
  5. 오늘날 많은 콜드 이메일이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면 제대로 작동할 수 있는 직접 링크로 너무 복잡해집니다.

이러한 이메일은 일반적으로 스팸 상자에 들어갑니다.

  1. 또한 콘텐츠를 짧게 유지하지 못하면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은 긴 단락을 읽는 것이 지루하다고 생각합니다. 기껏해야 그들은 빠르게 훑어보고 이메일을 닫을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B2B 마케터가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할 때 위의 실수 중 하나 이상을 합니다.

결과적으로 콜드 이메일은 이제 실행 불가능한 마케팅 도구라는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섹션에서는 콜드 이메일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과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든 비즈니스에서 콜드 이메일을 적용하기 위한 올바른 전략

모든 성공적인 콜드 이메일 캠페인에는 다음 원칙이 엄격하게 적용되어야 합니다.

  1. 개인화를 통해 귀하와 잠재 고객 간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2. 독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그들의 마음에 긴박감을 심어주십시오. 이것이 얼마나 잘 수행되었는지에 따라 CTA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결정됩니다.
  3. 주제에 대한 공통 관심사의 장소에서 잠재 고객과 관계를 맺으십시오.
  4. 올바른 단어를 사용하고 메시지를 간결하게 유지하고 요점을 정확히 파악하세요.
  5. 깔끔함을 표현하고 잠재 고객이 당신이 말해야 할 내용을 편안하게 읽을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 구조를 사용하십시오.

콜드 이메일 기법을 사용하는 기업 조직이 너무 많지만 위의 원칙을 준수하면 더 나은 성공률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이메일 캠페인이 제공할 수 있는 숨겨진 이점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콜드 이메일이 매우 효과적인 고객 확보 전략이 될 수 있는 이유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는 아직 디지털 마케팅 스택에 콜드 이메일을 추가하지 않은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왜요?

이메일 계정을 소유하는 데 필요한 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액세스입니다.

콜드 이메일이 매우 강력한 이유를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다른 마케팅 매체를 분석하여 유용한 비교를 수행합니다.

1. 텔레마케팅

전화 대화를 통해 잠재 고객을 성공적으로 전환하려면 7-9통의 전화가 필요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반면 콜드 이메일 배치는 몇 분 이내에 자동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후속 이메일은 또한 중요한 순간에 잠재 고객의 받은 편지함에 도달하도록 전략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이메일 마케팅

콜드 이메일과 이메일 마케팅은 다릅니다.

이메일 마케팅에서 템플릿은 세분화되지 않은 수천 명의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이메일 시스템에 대한 최근 보안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러한 메시지를 감지하고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콜드 이메일을 사용하면 이메일이 잠재 고객의 받은 편지함에 성공적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간단한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콜드 이메일이 마케팅 트릭으로 얼마나 유용할 수 있습니까(통계적 예)

잘 설계된 이메일 홍보는 결과 측면에서 다른 모든 마케팅 캠페인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최대 80%의 오픈율과 20%의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콜드 이메일이 효과가 있다는 증거의 몇 가지 추가 예를 참조하십시오(캠페인의 사례 연구로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성공적인 콜드 이메일 캠페인을 위한 완벽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잠재 고객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게 하는 콜드 이메일을 만들고 배포하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특성을 이해하기 위해 기꺼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기술이 자신에게 적합한 방식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운 이메일 홍보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즉, 다음 요소가 궁극적으로 캠페인의 결과를 결정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 잠재 고객 타겟팅 절차의 효율성.
  • 고객 세분화 프로세스의 정확성.
  •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으로 서비스/제품의 가치 제안을 배치하는 방법.
  • 시장 상황에 대한 이해
  •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경쟁 우위(자신의 위치)

이 모든 것이 기술적으로 너무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초조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단계별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웃바운드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콜드 이메일을 시작하는 방법

먼저 비용을 처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른 방법과 비교할 때 콜드 이메일은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하루에 2000개의 이메일(전문가들이 종종 권장하는 수)을 보내고 싶다면 다음이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 연간 약 €5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도메인
  • 한 달에 약 €2의 비용이 드는 이메일 발신자
  • 보내는 도구입니다. 매월 약 €40-€80에 사용할 수 있는 Waalax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전자 메일 아웃리치 제품군을 설정하려면 월 47~80유로 정도가 필요합니다.

그런 점을 제외하고 이제 B2B 환경에서 다른 마케팅 매체와 비교하여 콜드 이메일의 비용 효율적인 특성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제공된 값은 이 게시물을 접한 시점의 실제 비용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비교가 항상 동일하게 유지되기를 기대합니다.

다른 채널과 비교한 콜드 이메일의 CPM(Cost Per Mille)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이라고도 합니다. 콜드 이메일의 경우 하루에 최소 2000개의 이메일을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G-Suite 발신자를 사용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분석의 경우 매일 100개의 리드(2000개의 20%)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여 값을 1900개의 이메일로 줄입니다.

따라서 캠페인 20일째에 총 38,000명의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수학적 관계를 사용하여 CPM = 제품군 비용 / 전송된 총 이메일 수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스위트의 총 비용은 €47입니다. 47/38000 =1.24

스위트의 총 비용은 €80입니다. 80/38000 = 2.29.

따라서 콜드 이메일 프로젝트의 CPM은 1.24€-2.29€($1.49-$2.75에 해당) 사이입니다.

다음은 다른 B2B 마케팅 플랫폼의 CPM입니다.

  • Pinterest 광고에 $30
  • YouTube 광고 $9.68
  • Facebook 광고 $7.19
  • Instagram 광고 $7.91
  • LinkedIn 광고에 대해 $6.59
  • 트위터 광고 6.46달러

콜드 이메일에서 CPC(클릭당 비용) 대 CPR(응답당 비용)

콜드 이메일 캠페인에 대한 참여를 수량화할 때 CPC는 보다 안정적인 측정을 제공합니다. CPC는 귀하가 보낸 이메일을 잠재 고객이 열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확장하여 제목이 충분히 눈길을 끌었는지와 잠재 고객이 콘텐츠를 읽으려고 했는지 여부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메일을 클릭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응답률도 알고 싶습니다. 여기서 심폐소생술이 나옵니다.

10-25% 사이의 평균 응답률은 좋은 콜드 이메일 캠페인을 결정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데모에서는 10%로 만족합니다.

CPM에 대한 계산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음 수학 관계를 사용합니다.

CPR = 제품군 비용 / (일일 이메일 수 *응답률* 캠페인 기간).

제품군 비용 €47에서 47 / (1900 * 0.1 * 20) = 0.01이 됩니다.

80유로에서 0.023유로가 됩니다.

이제 2018년 4분기 현재 다른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 LinkedIn 광고에 대한 CPR $3.72
  • YouTube 광고 $3.61
  • Google에 게재되는 광고에 대해 $1.33
  • Twitter 광고에 대해 $0.40
  • Facebook 광고 $0.57

결론

앞의 논의에서 비용과 효율성을 고려할 때 콜드 이메일이 가장 우선시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inkedIn이 다른 매체에 비해 CPC, CPR 및 CPM 값이 가장 낮기 때문에 옵니다.

이 정보로 무장하여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가장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콜드 이메일 캠페인을 설정하고 실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